Home ›  자주 찾는 질문들  › 배송된 상품의 교환/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
배송된 상품의 교환/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

-교환 및 반품의 경우 고객센터 (02-839-5545) 로 문의주시거나, 
 혹은 질문답변 게시판 게시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-교환/환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교환/반품 가능한 경우

-제품이 주문한 제품과 다른경우

-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

-제품하자 또는 오배송일 경우 배송비는 당사에서 지불하며 ,
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 왕복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 합니다 (왕복배송비: 6,000원)
* 제주도는 주문 금액에 관계없이 항공료 3,000원이 추가되며, 도서지방은 도선료가 추가됩니다.(도선료는 별도 통지)


교환/반품 불가능한 경우

- 반품/교환 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
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 및 제품이 훼손,멸실,파손등 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2항 및 동 시행령 제21조에 의한
 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


-반품/교환시에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.
  CJ택배 반품접수 사이트  바로가기  >>>

*타 택배사 이용시 운임이 추가 될 수 있습니다.


●교환/반품 주소지

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SK V1센터 B124호 (가산동)  아이라벨
(우편번호:153-802)